웰컴투 꾸냥이월드

[가양역 맛집] 강서구 등촌동 삼겹살 닭갈비 맛집 : : 한쌈마을 본문

꾸냥이월드/맛집세상

[가양역 맛집] 강서구 등촌동 삼겹살 닭갈비 맛집 : : 한쌈마을

김꾸냥 2020. 8. 4. 23:30

안녕하세요 김꾸냥입니다.

 

오랜만에 고기 먹자는 친구 말에

바로 동네 삼겹살집으로 출발!!

원래 자주 먹던 고깃집으로 갈까 했는데

친구가 최근에 다녀왔는데 괜찮다며

새로 소개해준 곳으로 한번 가보았어요!

좌식 테이블이 쫙 펼쳐져 있는 내부.

테이블 수가 많아서 모임이나

회식하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기본 반찬 SET

쌈채소, 파채, 열무김치, 샐러드와

쌈장, 소금장, 마늘까지.

군더더기 없이 딱 있어야 할 것만 있네요.

한쌈 마을답게 채소는 듬뿍듬뿍~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저희는 삼겹살 먹으러 갔는데

여기 닭갈비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에는 닭갈비 먹으러 와야겠어요.

삼겹살, 닭갈비, 막국수가 메인 메뉴이고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는

점심특선 메뉴로 '한쌈 정식'과 '콩나물 닭갈비'도

있으니 주변 직장인 분들도 한번 들려보시길!

저희는 삼겹살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인분에 13,000원

적당한 두께의 삼겹살 등판!

노릿노릿하게 구워줍니다~

멜젓도 걸쭉해지도록 살짝 졸여서

고기를 살짝 찍어 먹으면 아주 맛납니다!

꾸리꾸리 한 맛과 냄새 때문에

호불호가 분명하니 조심하세요ㅎㅎ

돌판 위에서 구워서인지

기름기도 잘 빠지고

맛있게 익는 것 같아요!

삼겹살 3인분 클리어하고

후식으로 막국수까지 후루룩-!

면도 쫄깃해서 맛있었어요

 

지인 추천으로 가게 된 곳인데

깔끔하고 맛있어서 추천해드리는

강서구 삼겹살 맛집입니다-!

다음엔 닭갈비 먹으러 가야겠어요.

강서구 주민분들 한번 맛보셔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