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투 꾸냥이월드

[내돈내산 구매후기] 붓기차 추천 : : 티트리트 여우티, 냥이티 후기 본문

꾸냥이월드/쇼핑세상

[내돈내산 구매후기] 붓기차 추천 : : 티트리트 여우티, 냥이티 후기

김꾸냥 2020. 4. 24. 11:00

안녕하세요 김꾸냥입니다.

 

저는 매일 아침 모닝 루틴 중 하나인

따뜻한 차 마시기!를 실천 중인데요.

오늘은 제가 직접 먹어보고 효과를 본

붓기차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얼굴에 살이 많은 편은 아니라

얼굴은 잘 붓지 않는데

어려서부터 하체 통통족인 데다가

오래 서 있는 직업을 하다 보니

밤이면 다리가 퉁퉁 붓기도 합니다.

(저녁에 양말 자국 생기는 사람 나야 나ㅠ_ㅠ)

 

스트레칭, 마사지도 좋지만

몸을 따뜻하게 만들고 활발한 순환을 위해서

몇 개월 전부터 붓기 차를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붓기차를 검색하면
다양한 제품이 쏟아져 나옵니다.

그중 저는 101만 세트 완판이라는
엄청난 구매량과

긍정적인 구매후기를 잘 살펴보고

여우 티를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출처 티트리트 홈페이지

 

1세트에 15,800원!

가격도 착한 데다가 그렇게 유명한 것

한번 먹어나 보자 하고

주문했던 것 같습니다ㅎㅎㅎ

 

그렇게 먹기 시작한 여우 티가

벌써 3팩째인데 이것도 다 먹고

또 구매하려다가 냥이 티를 발견하고

이번에는 두 개 다 주문해 보았습니다.

 

 

여우 티 먼저 소개해 드릴게요!

 

 

팥 70% 늙은 호박 30%

재료만 봐도 부기가 쫙쫙- 빠질 것 같습니다.

 

팥, 호박, 우엉이 붓기에 좋다는 건 알지만

챙겨 먹기 되게 어려운 음식입니다.

이렇게 차로 마시면 매일 챙겨 먹을 수 있으니

너무 간편하고 좋습니다.

 

 

다음으로 냥이티!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 레몬밤 잎

변비에 좋은 푸룬이 들어있습니다.

 

 

여배우들도 장 건강을 위해

자주 챙겨 먹는다는 푸룬!

TV에서도 자주 봤지만 어떻게

챙겨 먹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물 마시듯이 우려먹을 수 있어서

정말 간편합니다.

 

 

한 팩에 20 티백씩 들어 있습니다!

지퍼팩 형태로 되어 있어서 밀봉도 잘되고

가볍고 얇기 때문에 보관하기에도 편리합니다.

 

 

뜨거운 물은 붓자마자 잘 우러납니다.

저는 이제까지 대깨아로 살아왔었는데요

(대가리 깨져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여우티 마시기 시작하면서

따뜻한 차의 세계에 눈을 뜨더니

요즘엔 카페를 가서도 차 종류를

자주 마시게 되었습니다.

 

@출처 티트리트 홈페이지

 

냥이티, 여우티는 뜨거운 물뿐만 아니라

차가운 물에도 타 마실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름에도 붓기 차를 시원하게

즐기실 수 있어요!

 

저는 편의점에서 파는 500mL 생수병에

티백을 넣어서 먹기도 합니다.

뚜껑만 잘 닫아주면 물이 새는

걱정 없이 마실 수 있습니다.

티트리트 보틀도 따로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의 솔직한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붓기차 하루 먹었다고 효과가 나타나진 않습니다.

여우티는 한 팩 다 먹었을 때쯤

확실히 붓기가 없어지는 게 눈에 보였습니다.

(효과가 좋아서 벌써 3팩째랍니다!ㅎㅎ)

 

화장실을 며칠 못 가거나 배가 더부룩한 날에는

냥이티를 마시는데, 매일 여우티 마시는

습관으로 전체적인 순환이 잘 되도록

몸 상태를 만들어 놓으니 냥이티의 효과가

더 좋고, 빠르게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화장실이 고민이시라면 냥이티,

붓기가 고민이신 분께는 여우티를
추천해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