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투 꾸냥이월드

[남양주 카페] 북한강이 보이는 경치좋은 루프탑 카페 : : 래유 본문

꾸냥이월드/맛집세상

[남양주 카페] 북한강이 보이는 경치좋은 루프탑 카페 : : 래유

김꾸냥 2020. 9. 26. 07:53

안녕하세요 김꾸냥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았던 주말,

짝꿍이랑 드라이브를 하러 갔어요!

요즘 제가 운전연습이 한창이라

서울에서 남양주까지

운전연습 겸 데이트하러 갔답니다~

 

북한강이 훤히 보여 경치가 정말 좋았던

카페 래유를 소개해드립니다!


#영업시간

오픈 시간 정확하지 않음

평일 23:30 주말 24:00까지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 가능


일단 래유는 주차장이 엄~청 커요.

인기 많은 카페들 주차문제 때문에

들어가기도 힘든 곳도 많은데

래유는 주차장이 널찍해서

저 같은 초보운전자들도 쉽게 

주차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카페 앞에 주차를 하고

카페로 올라가는 길!

입구만 봐도 너무 시원시원하고

전망이 좋겠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래유는 총 3층인데요.

1층은 테라스+실내 테이블

2층은 실내 테이블만!

3층이 메인 루프탑이에요

조각 케이크와 베이커리 등

디저트도 다양합니다.

다만 가격이 조금 비싸네요ㅠㅠ

1층 실내에도 테이블이 있고요!

통유리창이라서 바깥의 풍경을

안에서도 즐기실 수 있어요

2층은 실내 테이블이지만

슬라이딩 도어이기 때문에

창문을 열면 멋진 뷰가 보인다는 것!

저희는 3층으로 바로 올라왔어요!

예상외로 손님이 별로 없어서

한쪽에 자리 잡고 여유를 즐기기 좋았습니다.

와우.. 올라오자마자 장관이 펼쳐집니다.

3층 루프탑에서 보이는 북한강인데요.

날씨도 맑아 저 멀리까지 잘 보이네요

가슴이 뻥 뚫리는 것 같은 시원함+_+

일반적인 맛의 아이스 아메리카노ㅎㅎ

경치가 좋으니 더 맛있는 느낌

커피를 맛있게 마시고 내려가는 길에

그네의자를 발견했어요.

1층에 있는 건데 앞뒤로 흔들흔들

이동할 수 있더라고요~

아이들이 재미있어해서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은 이 의자도

많이 찾으시는 것 같았어요ㅎㅎ

 

서울 근교 드라이브하기 좋은 카페답게

넓은 주차장도 구비되어있고요

좋은 날씨에 콧바람 쐬러 가기 딱 좋았던 곳!

카페래유로 드라이브 데이트하러 오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