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투 꾸냥이월드

[가양역 카페] 노트북하거나 공부하기 좋은 카페 : : 더플롯커피 2호점 본문

꾸냥이월드/맛집세상

[가양역 카페] 노트북하거나 공부하기 좋은 카페 : : 더플롯커피 2호점

김꾸냥 2020. 5. 8. 11:25

안녕하세요 김꾸냥입니다.

 

가양역 주변에 노트북 하거나

공부하기 좋은 카페 

더플롯 커피를 소개해 드릴게요!

 

가양역에 더플롯 커피는 3호점까지 있고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카페는 2호점입니다!


#영업시간

평일 09:30 - 24:00

주말, 공휴일 10:00 - 24:00


위치는 가양역 6번 출구 바로 앞입니다~

매장 입구 앞에는 인도잔디 위에

작은 테이블 몇 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변이 도로변 앞이라

조용한 테라스 느낌까지는 힘들겠지만

반려견을 데려오셨거나 유모차를 카페 안으로

가지고 들어가기 힘드신 분들은

야외 테이블 이용하시기 편하실 것 같습니다.

매장 내부는 전체적으로 그레이톤으로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입니다.

카페에서 공부하시는 분들을 위한 넓은 테이블에

테이블 각 자리마다 USB 충전 포트도 있습니다.

 

노트북 가지고 갈 때마다 콘센트 때문에

서로 눈치싸움할 필요도 없겠네요

햇살 받으면서 수다 떨기 좋을

창가 테이블

창가 테이블에도 콘센트까지 완벽합니다.

저랑 짝꿍이는 이 테이블에 앉았었는데

지나가는 사람이나 강아지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답니다ㅎㅎ

커피와 음료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커피 원두는 A 상큼한 맛, B는 고소한 맛

둘 중에 하나 선택하시면 됩니다!

더치커피와 핸드드립 커피까지 판매하고 있네요!

커피와 음료뿐만 아니라 베이커리 종류도 많습니다.

베이커리 구매 시 모든 음료 500원 할인이라니

주문하실 때 꼭 참고하세요~

짝꿍이와 제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 자몽차

 

자몽차 컵이 너무 귀염 뽀짝+_+

맛있어서 금방 호록 호록 마셔버렸네요.

앙버터 빵도 함께 시켰어요!

두툼한 버터와 팥이 보이시나요?

앙버터 한입 베어 물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면

달달함과 쌉싸름한 맛을 한입에 느낄 수 있어요ㅜㅜ

제가 카페에서 가장 좋아하는 조합이랍니다ㅎㅎㅎ


이상 더플롯 커피 2호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혼자 음악 들으며 노트북 하실 분들,

카페에서 공부하시는 카공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이야기하러 가실 분들

모두에게 추천해드립니다!

 

더플롯 커피 1호점과 3호점도 인기가 많다고 하니

다음에 다녀와서 포스팅해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