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투 꾸냥이월드

[마곡나루역] 새벽까지 운영해요! 실내 이색데이트 추천 : : MJ 보드게임카페(엠제이보드카페) 본문

꾸냥이월드/꾸냥이세상

[마곡나루역] 새벽까지 운영해요! 실내 이색데이트 추천 : : MJ 보드게임카페(엠제이보드카페)

김꾸냥 2020. 8. 26. 11:36

안녕하세요 김꾸냥입니다.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집콕하던 주말 저녁

짝꿍이랑 저는 심심함을 이기지 못하고

실내라면 어디라도 가자!!! 하고 나가게 되었어요.

카페에서 이야기하는 것도
그날은 흥미가 없어서 실내 데이트를 찾다가
보드게임방을 찾게 되었습니다!

 

보드게임방 이야기는 많이 들어보았지만 

저는 처음 방문이었어요ㅎㅎ

보드게임이라면 친구들이랑 펜션 놀러 가서

젠가나 할리갈리 해본 정도...?

연인이나 친구들끼리 많이 간다고 해서

저희도 오늘은 보드카페에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 영업시간

월-금요일 16:00 - 04:00

토-일요일, 공휴일 14:00 - 04:00

 

# 이용방법

1인당 3000원/1시간

- 학생(초등학생~대학생) 할인

3000원 → 2400원

- 초과 10분마다 +500원

 

# 주차 가능(4시간 무료)


 

 

코로나 때문에 많은 사람들과 접촉하는 것도

불안했었는데 저희만 따로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룸이 있다고 해서 좋았어요.

 

 

상가에 위치하고 있는 보드카페!

저녁시간에 갔었는데도 손님들이 많아서

밖에서도 하하호호 웃는 소리가 들리더라고요ㅎㅎ

 

 

가게로 들어가니 먼저 자리를 안내해주셨습니다.

(따로 예약은 하지 않았어요)

이쪽에는 3개의 프라이빗룸이 있습니다.

룸마다 4인 테이블이 있고 커튼을 칠 수 있어서

옆 사람 신경 쓰지 않아도 되니 편하더라고요

하지만 소리는 잘 들리니 주의해야 해요+_+

 

 

왼쪽 통로에는 다른 유형의 룸이 있습니다.

제가 보드게임을 잘 모르지만..

칩을 사용하는 게임을 위한 테이블 같아요ㅎㅎ

 

 

복도에는 미니 당구대까지!!

가게 내의 시설들은 모두 깔끔하고 깨끗했습니다.

 

 

자리에 착석하면 메뉴판을 보시고

음료나 밥류를 주문하면 됩니다.

따로 밖으로 나가지 않고 벽에 붙어있는

빨간색 버튼을 누르면 띵-동

직원분께서 오셔서 주문을 받아주세요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게임을 고르러 가볼까요??

우와... 저 이렇게 많은 보드게임 처음 봤어요

짝꿍이나 저나 보드게임을 즐기는 편은 아니라

할 줄 아는 거라곤 루미큐브, 할리갈리,
젠가, 부루마블(ㅋㅋㅋ)

 

저희같이 겜알못이어도 괜찮아요!

하고 싶은 게임 골라서 직원분께 여쭤보면

게임 방법을 알려주신다고 합니다

(직원분도 모르시면 유튜브나
지식인에게 도움을..ㅎㅎ)

 

 

게임을 골라서 테이블로 돌아가니
음료가 나왔네요.

 

 

입구 쪽에는 과자, 컵라면도 판매하고 있으니

게임하다가 출출할 때 사 먹기도 좋고요~

 

 

게임 3개를 해서 2번 먼저 이기는 사람이 승!

지는 사람이 게임비 내기로 했어요!!

오랜만에 둘 다 승부욕에 불타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게임에만 집중했던 것 같아요ㅋㅋㅋ

 

 

결과는 짝꿍이의 승리ㅠㅠ

저희는 1시간 정도 있었는데

가볍게 재밌는 시간 보내기 좋았어요

1주년 선물로 받은 텀블러와 함께 집으로~

 

 

실내에서 재밌는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연인, 가족 친구들 모두에게 추천해드립니다!

보드카페에서 즐거운 시간 함께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