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투 꾸냥이월드

[강서구 세차장] 넓고 쾌적한 셀프세차 24시 세차장 : : 킹콩샤워 마곡직영점 본문

꾸냥이월드/꾸냥이세상

[강서구 세차장] 넓고 쾌적한 셀프세차 24시 세차장 : : 킹콩샤워 마곡직영점

김꾸냥 2020. 9. 30. 13:23

안녕하세요 김꾸냥입니다.

 

지난 주말 짝꿍이를 따라 미루고 미루던

세차를 하러 세차장에 다녀왔습니다!

손세차는 처음 해봤는데

생각보다 재밌더라고요ㅎㅎㅎ

시설도 크고 깨끗해서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영업시간

세차시설 24시 운영

 

매장 운영 주중 09:00 - 23:00

             주말 10:00 - 23:00


주말 저녁인데도

세차하러 오신 분들이 꽤 많더라고요

사실 저희가 차를 구매하고 나서

처음으로 세차를 하러 간 거라 

용품이 많이 갖춰지지 않은 상태였어요ㅋㅋ

그래서 일단 매장으로 들어갔답니다

매장 안에는 세차용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저희 같은 세차 초보들도 한 번에 필요한

세차용품들 갖추기에 좋을 것 같아요.

그다음 세차할 때 필요한

카드를 신규로 발급했어요.

카드에 미리 돈을 충전해놓고

세차할 때마다 차감하는 방식이더라고요

일단 2만 원을 충전했습니다!

 

새 차 사서 첫 세차를 하러 왔다고 했더니

사장님께서 신규 발급비 천원은

선물이라며 축하한다고 하셨어요(감사합니다ㅠ)

그리고 한편에 있는 미니카페도 있었는데요.

아메리카노, 아이스티, 뜨거운 차 3종류뿐이지만

세차하는 동안 기다리시는 분들은

잠깐 들어오셔서 음료 한잔 하시기에 딱인 것 같아요.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남/여 화장실도 갖춰져 있습니다.

매장에서 발급해주신 카드를 가지고

돈을 충전하러 왔습니다.

현금이나 카드로 충전 가능하고

만원 이상 충전하면 10~20% 정도

포인트를 더 주시더라고요!!

벽에는 이용방법이 쓰여 있는데요.

일단 세차를 처음 해보는 초보이니 

눈치껏 옆을 보면서 따라 해 보았어요ㅎㅎ

삽입구에 카드를 넣고 '킹콩 고압'을 눌러줍니다.

카드를 계속 꽂아놓으면 자동으로

시간이 연장되고 금액은 차감되니

필요할 때마다 꽂아서 버튼을 누르셔야 해요!

고압 건에서 2분 30초간 물이 나와요.

차를 전체적으로 씻겨주는 기본단계!

다음은 '킹콩 폼'입니다.

50초 동안 거품이 나오는데

차를 도배하듯이 빠진 곳 없이

꼼꼼하게 거품으로 덮어주시면 됩니다!

잠시 기다렸다가 매트로 차를 문질러주시고요~

다시 물이 나오는 고압 건으로

거품을 없애주시면 돼요

드라잉 존으로 차를 옮겨서 큰 수건으로 물기를 닦고

에어 청소기로 틈새에 남아있는 물기랑

먼지를 제거해줬습니다~

에어건으로 바람을 슉- 쏘는 건데

재밌어서 제가 하겠다고 나섰어요ㅎㅎㅎ

 

기계 세차하는 건 부모님 따라 많이 가봤지만

손세차는 짝꿍이랑 처음 해봤는데요!

세차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들의 기준에선

그냥 고양이 세수하는 정도일 테지만(ㅋㅋㅋ)

그래도 차가 깨끗해진 걸 보니

기분도 시원해지고 스트레스도 풀리더라고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