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투 꾸냥이월드

[강서구 마사지] 새벽까지 운영해요! 중국식 발마사지 전문점 : : 더풋샵 증미역점 본문

꾸냥이월드/꾸냥이세상

[강서구 마사지] 새벽까지 운영해요! 중국식 발마사지 전문점 : : 더풋샵 증미역점

김꾸냥 2020. 9. 4. 08:38

안녕하세요 김꾸냥입니다.

 

휴가차 부산을 다녀왔는데

하루 종일 운전한 짝꿍이 너무 고생을 많이 해서

저녁에 마사지를 받으러 가기로 했어요!

저희는 둘 다 중국 유학생이라 중국에 있을 때는

발마사지를 자주 받으러 다녔거든요

(가격이 너무너무 싸니까요ㅎㅎ)

 

이미 저녁 10시가 넘은 시간이었고

당일 예약이 가능할지 걱정이었는데

주변 마사지샵들에 전화를 돌려본 결과

바로 갈 수 있는 곳을 하나 발견!!

 

 


#영업시간

10:00 - 02:00

 

#주차 가능


 

 

더풋샵은 중국 발마사지 전문점인데

체인점이라 여러 곳에 많이 있어요!

저희가 방문한 곳은 증미역점'_'

엘리베이터를 타고 6층으로

올라가시면 바로 보입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하기 전이었는데도

마사지 특성상 가까운 거리에서 밀접하게 되니

개인 방역이 조금 걱정되더라고요.

살균이나 위생에 신경 쓰고 있다고 하셨고,

전 직원 마스크를 착용하고 계셔서 괜찮았어요!

(저희도 마사지받는 내내 마스크 착용했습니다)

 

 

내부도 굉장히 넓고 깨끗했습니다.

 

 

룸은 따로 칸막이가 있지만

천장 쪽이 뚫려서 연결되어있기 때문에

다른 방에서 이야기하는 소리가 다 들리더라고요.

마사지받으실 때는 다른 분들을 위해 

조용히 이야기하시는 배려도 잊지 말아 주세요.

 

 

저희는 전화로 미리 예약을 한 상태라서

상담 없이 바로 진행했습니다.

하루 종일 운전하느라 발이랑 허벅지가 아픈

짝꿍이를 위해 하체 마사지를 예약했어요!

 

이름이 '다리가 예뻐지는 발 관리'라서 

여자분들 다리 라인 관리하는 건가 했는데

남자분들도 상관없이 받을 수 있는

일반적인 하체 마사지라고 합니다ㅎㅎㅎ

아로마 오일로 하체 후면, 발을 풀어주고

앉은 상태에서 상체(어깨, 목)를 마사지하는 코스!

 

 

월별로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니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마사지로 피로를 풀어보세요!

 

 

신발장도 남자, 여자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슬리퍼는 매일 소독하신다고 해요~

 

 

신발장 열쇠를 가지고 들어가시면

그 번호에 맞는 탈의실 라커룸이 열립니다.

열쇠 하나로 신발장과 라커룸을 동시에 사용!

옷 사이즈도 M, L, XL로 여유 있게 있어요

 

 

옷을 갈아입고 나오니 직원분께서

통에 따뜻한 물을 받아 준비해주셨어요.

 

 

짝꿍이랑 저랑 물 색깔이 달랐는데

파우더를 어떤 것을 넣느냐에
따라 다른 것 같아요.

마사지받기 전 발도 깨끗하게 씻어야죠~

 

 

따뜻한 물에 10분 정도
발을 담그고 기다려야 합니다.

준비해주신 따뜻한 차도 한 잔 마시면서

혈액순환을 돕고요~
벌써 몸이 풀리는 기분이었어요.

심심하니 옆에 있는 책 읽는 척도 해보고요~

 

 

 룸이 여러 개였는데 저랑 짝꿍이는

2인실로 안내받았습니다!

아무래도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이용하는 공간이니

위생이나 청결이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인데

수건이나 매트도 깨끗하고 룸 안도 깔끔했습니다.

 

그리고 마사지해주시는 직원분들은

두 분 다 중국분이셨어요!ㅎㅎㅎ

한국에 거주하신 지 7년이시지만 

한국어가 유창 하시진 않으시더라고요ㅠ

하지만 "아파요, 괜찮아요, 세게 해 주세요" 등

마사지하는 동안 필요한 소통은 문제없으셨어요!!

오랜만에 짝꿍이 중국어 솜씨도
뽐내보았죠(ㅋㅋㅋ)

 

마사지를 받을 때마다
시간이 너무 빨리 가는 것 같아요ㅠ

(60분이 이렇게 빨랐었나..
다시 처음부터 받고 싶다..)

휴가 동안 쌓였던 피로 마사지로
다 풀어버렸답니다!!

집이랑 가깝고 시설도 괜찮아서

짝꿍이랑 저는 회원권으로 끊고
다음에 또 오기로 했어요.

몸이 찌뿌둥하고 힘들 때 중국식 마사지

더풋샵에서 피로를 풀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