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투 꾸냥이월드

예비 신혼부부 결혼준비 스튜디오 촬영 계약후기 : : 그녀가 사랑한 순간(그녀.사.순) 본문

도전, 그리고 기록/웨딩다이어리

예비 신혼부부 결혼준비 스튜디오 촬영 계약후기 : : 그녀가 사랑한 순간(그녀.사.순)

김꾸냥 2020. 8. 30. 12:15

안녕하세요 김꾸냥입니다.

 

웨딩홀 예약을 하셨다면 다음 코스는 바로

스튜디오를 선택하는 것인데요!!!+_+

 

스튜디오 촬영은 촬영하는 것뿐만 아니라

사진 셀렉, 보정까지 필요하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필요한 과정입니다.

스튜디오마다 걸리는 시간이 다르겠지만

인기 있는 곳이라면 결혼식 6~8개월 전에

예약하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저는 따로 플래너가 없어서

직접 인스타로 여러 군데 스튜디오 사진을

보면서 제가 마음에 드는 곳을 찾아야 했어요.

(하루에도 열 몇 군데를 찾아봤다는...ㅠㅠㅠ)

배경이나 콘셉트가 다양한 스튜디오는

평소에는 못해볼 모습을 사진에 담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 아무래도 나중에 봐도 촌스럽지
않으려면 깔끔한 배경의 담백한 사진이
좋을 것 같다고 결정했어요.

 

그래서 제가 선택한 스튜디오는

<그녀가 사랑한 순간>!!

그녀.사.순은 인물 중심 사진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배경도 깔끔함과 모던함 그 자체예요.

<그가 사랑한 순간> 스튜디오와
비슷한 분위기인데

그.사.순이 인기가 너무 많아져서

새롭게 론칭한 스튜디오입니다.

그.사.순은 야외 거리사진으로 유명하다면

그녀.사.순은 테라스와
옥상+노을샷이 유명하답니다.

 

인스타 홍보 사진만 봐도 

인물 중심, 깔끔한 배경, 야외 촬영

제가 원하는 삼박자를 모두 갖춘 곳이라

바로 상담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영업시간

10:30 - 19:3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가능


 

 

 

위치는 헤리츠 빌딩의 7층이에요.

 

 

엘리베이터 내리는 순간부터

홍보용 브로셔와 액자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웨딩스튜디오 느낌이 물씬~

 

 

상담받으려고 대기 중이에요ㅎㅎ

방문했을 때 다른 커플이 촬영 중이셔서

방해되지 않도록 얼른 보고 나왔어요!

건물 꼭대기층이다 보니 층고도 높아서
시원시원하고 테라스, 옥상까지 한 번에
다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사.순은 하루에 오전/오후 2팀만
예약을 받고 있어요.

오후 촬영은 2시부터 시작하는데
옥상+노을샷을 찍고 싶으시다면
오후 타임 예약을 사수해야 합니다!

그녀.사.순이 최근에 생기긴 했지만 벌써

입소문이 어마어마해서 최근 2개월은 예약이

거의 다 찬 상태더라고요ㅠㅠㅠㅠ

 

 

한 층 더 올라가면 상담실이 있어요~

실장님께서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스튜디오 촬영

뿐만 아니라 결혼 준비에 대한
틀을 딱 잡아주시니까

너무 신뢰가 가고 감사하더라고요ㅠㅠㅠ

저처럼 플래너 없이 혼자 결혼 준비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분들한테는
정말 어머니 같은 존재예요ㅎㅎ

 

 

홍보용 책자 사진을 몇 장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깔끔하면서도 너무 무난하지 않게

다양한 배경으로 찍을 수 있더라고요!

요즘 스튜디오 촬영은 신부가 꼭 드레스만 입는 게

아니라 신랑과 커플 슈트를 맞춰
입고 찍는다고 합니다.

저희도 트렌디하게 슈트 샷은
하나 꼭 찍기로 했어요ㅎㅎ

 

 

여기는 테라스 공간ㅎㅎ

낮에 찍어도 되게 청순, 깨끗하게 보이고

밤에 찍은 사진을 흑백으로 보정하니

분위기 무엇,,, 영화예요 영화

 

 

이게 바로 그녀.사.순의 메인

옥상에서의 노을샷ㅠㅠㅠ

로맨틱한 분위기에 신랑 신부의 그윽한 표정까지..

영화 포스터 느낌 가득이네요 정말ㅠㅠ

짝꿍이 한 테도 이 노을샷은

정말 예쁘게 남기고 싶다고
몇 번을 말했는지(ㅋㅋㅋ)

 

결혼 준비의 꽃인 스+드+메의 스를 끝냈네요ㅎㅎ

하나씩 미션 클리어하는 기분으로 하는 중이에요..

원래 스튜디오 계약만 생각하고 갔는데

상담을 받아보고 가격이나 편리성을 생각하니

스+드+메 패키지로 한 번에 하는 게 훨씬

편하고 가격도 좋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초보 결혼준비러에게
도움 너무 많이 주신 실장님을 믿고
패키지로 예약을 했답니다.

 

스드메 패키지란 제가 정한 스튜디오와
제휴가 된 드레스샵, 메이크업샵
중에서 골라서 이용하는 건데요.

그녀.사.순은 제휴업체가 굉장히 많아서

웬만큼 유명한 샵들은 다 후보에 들어가 있었고

제가 이미 골라놓은 샵도
따로 없던 상태였거든요ㅠㅠ

실장님의 눈썰미와 경력이라면
추천해주시는 샵들도

너무 괜찮을 것 같아서 고민 없이 결정했답니다.

 

워낙 인기 많은 곳이라 2달 뒤
오후 타임으로 예약했는데

부디 일정에 변경 없이
그날 예쁘게 촬영 잘 끝냈으면 좋겠네요!

 

https://www.instagram.com/she_love_moment_official/

↑ 그녀.사.순의 더 많은 사진은 여기로~

Comments